부국(富國)을 위한 국가의 성장에 매진하는 것이 보수의 일차적인 덕목이다.
푹 쉬어야 낫는다?이 증상엔 더 무기력해진다극단선택 소녀들이 늘어났다14년전 돌연 퍼진 ‘비교 기계금쪽이는 문제아가 아니다오은영 나부터 살펴봐라더 중앙 플러스글로벌 머니중·러에 금괴 420조대 판 회사이라크 금은방서 개천용 됐다‘AI 특수 가장 이득인 나라미국이 1위.국민의힘 지도부 인사가 용산 대통령실을 찾았다.
대통령도 부글부글하셨다고 전했다.국민과 야당이야 그렇다쳐도 여당마저 자기 마음대로 되지 않으니 말이다.모든 책임은 내가 진다(The Buck Stops Here).
그 과정에서 정책위의장 돌려막기.뉴스1 ‘낙하산 후보를 당도 썩 반기지 않았다.
조리있게 얘기하면 최대한 수용한다.
연합뉴스 보궐 참패 뒤에도 당은 우왕좌왕했다.푹 쉬어야 낫는다?이 증상엔 더 무기력해진다극단선택 소녀들이 늘어났다14년전 돌연 퍼진 ‘비교 기계금쪽이는 문제아가 아니다오은영 나부터 살펴봐라더 중앙 플러스글로벌 머니중·러에 금괴 420조대 판 회사이라크 금은방서 개천용 됐다‘AI 특수 가장 이득인 나라미국이 1위.
버크는 인간의 합리성에 한계가 있고.삶의 황금나무는 초록색이지라고 노래한 이는 요한 볼프강 폰 괴테다.
우리나라에서 광복 이후 보수의 동의어는 ‘박정희주의였다.규제완화 등을 내건 신자유주의와 가족 및 국가의 가치를 중시한 공동체주의는 신보수주의의 양 날개였다.